The best Side of https://www.handple.biz

커널(링거스) : 여자 성기를 입으로 핥으며 애무하는 행위. 커닐, 커니라고도 함.

업블 : 손님이 성매매 업소에서 블랙리스트로 등록되는 것. 주로 성노동자에게 심한 진상 행위를 하였을 때, 업소 차원에서 그 손님의 전화번호나 인상착의 등을 통해 업블(업소블랙)으로 등록한다.

(키스방) [영등포-탐탐](립카페) [신논현-교대샘물](립카페) [선릉-물](핸플) [종로-골드](립카페) [일산-응빠]

애비: 룸 업소에서 아가씨를 총괄하는 담당 상사를 부르는 이름. 보통 영업진은 애비, 아가씨는 새끼라고 부른다.

페티쉬 서비스 : 스타킹이나 가터벨트 등 시각적인 요소로 흥분시키는 서비스.

자기들끼리 도박하며 노는 방이라 아가씨들은 적당히 맞장구만 치면 된다. 도박을 하기 때문에 기본적으로 연장을 많이 한다는 특징이 있다. 팁도 몇십, 많게는 몇 백 나온다.

꽁치다 : 출근을 했는데 손님이 너무 없거나 아가씨가 너무 많거나 초이스가 안되어서 일을 하나도 못하고 돌아갈 때 꽁치다라는 표현을 쓴다.

‘도대체 이런 남성도 있구나’라는 생각을 하자 남자들이 달리 보였던 것도 사실이다. 어이없는 웃음이 나오기도 했다. 아마도 내가 아는 친구나 동생 같았으면 머리를 한 대 쥐어박고 ‘앞으로 다신 그러지 마라’고 말해주고 싶지만 손님이니 그렇게 할 핸플 수도 없는 것 아닌가. 남자가 원피스를 입고 뒷 지퍼를 올려달라고 할 때는 ‘내가 이런 짓까지 해야 하나’라는 생각에 몸은 움직였지만 머리는 멍했다.”(이 모 양)

플핸 = 플러스 핸디캡의 약어. 핸디캡 경기에서 플러스를 받은 팀을 의미 (즉 양팀)

팬티와 브라자만 걸치고 해 주는 서비스인데 핸플사이트 아가씨들이 원피스 슬립을 위에 걸치는 경우도 있음.

입싸방으로 생겼다가 너무 핸플사이트 노골적인 이름이라 금칙어되면서  립카페,립다방으로 사용됨 입으로 애무해주고 입에다 사정하는곳 업소,언니에 따라 수위가 다름 

아가씨 딜레이가 되어 아가씨를 못맞추고 있을 때 손님이 난리를 치거나 웨이터를 핸플 사이트 불러서 술 못마시는 웨이터에게 술 강요를 하거나 제대로 못하냐, 넌 머리가 장식이냐 등 인신모독을 하는게 대표적이다.

호빠에서 쓰는말로 여종업원이 아닌 여자손님을 접대하는 남자 종사원을 말한다.

하드 : 손님을 대하는 서비스가 강렬하고 육체적인 컨셉 위주. 반대는 소프트.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